[교환/반품 규정]
-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조회에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.
- 티백으로 반품 접수 후 상품 배송 시 동봉된 [교환 및 반품양식지]를 작성하시고 동봉하신 뒤 처음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롯데 택배(1588-2121)에 회수 요청 후 티백으로 송부해주시면 됩니다.
-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왕복 배송비 7,000원이 발생합니다.
- 단, 오배송 및 제품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재배송비는 티백 부담입니다.
(단, 다른 제품으로 교환 또는 정상 상품으로 교환 가능함에도 반품을 요청할 경우 편도 배송비 고객 부담)
- *반품주소 : 서울 용산구 후암로 13가길 32 '티백'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프리오더 제품의 경우(단, 1회 사이즈 교환 가능)
- 대량생산 시 발생하는 미흡한 마감처리(실밥,본드자국,초크자국,미세한 사이즈 차이 등), 고객님의 체형에 맞지 않는 것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(위 경우로 상담/접수 없이 반품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반송됩니다)
[배송]
- 배송은 당일 9시전 주문까지 당일 출고를 기본으로 합니다.
당일 출고되어도 택배사의 사정으로 2일 이상의 배송일이 소요되기도 합니다.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여 배송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택배사의 사정이나 재고의 사정상 출고가 2일 이상 미루어지는 경우는 사전 연락을 드립니다.
* 부분 배송을 받으신 경우
- 프리오더 등으로 입고일이 주문일과 차이가 많이 날 경우
합배송으로 배송비 면제가 되는 상품이 아니라면
한 가지 상품이라도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나머지 상품도 빠르게 배송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[환불]
- 반품하신 제품의 수거가 완료되면 익일(영업일 기준)내 검수가 이루어집니다.
검수가 완료되면 요청하신 방법으로의 환불 처리가 이루어지며 카드사에 따라 3-5일이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
[자주하시는 질문]
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얼마이며,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- 변심 교환/반품 왕복 7000원 입니다. (편도 배송비 3500원)
- 변심 교환 및 반품 왕복 택배비 7,000원을 환불 금액에서 차감해서 처리해 드리고 있으며, 차감을 원치 않으실 경우 사이트에 나와있는 계좌로 입금 또는 상품과 함께 동봉해주시면 됩니다.
-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재배송비는 티백에서 부담합니다. 단, 반품 시 편도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위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.
교환/반품시 어떤 택배를 이용해야 하나요?
티백 공식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에서 교환 또는 반품 신청 후 직접 롯데 택배(1588-2121)로 전화 접수 혹은 인터넷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.
회수 요청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롯데택배(1588-2121)로 연락하셔서 해당 내용 재접수 부탁드립니다.
롯데 택배가 회수하러 오지 않아요.
롯데 택배(1588-2121)로 연락하셔서 해당 내용 재접수 부탁드립니다.
제품이 불량이에요, 다른 제품으로 배송됐어요.
고객님의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(02-790-3303) 또는
티백 공식 홈페이지 Q&A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그 외 문의사항은 Q&A를 이용해주세요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