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.띠배너색상 변경
아래는 띠배너의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에 색상 코드 ex) #000 의 코드를 기입해주세요

  • 띠배너 백그라운드색상
  • 1.로딩 로고 관리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카테고리 하위 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카테고리 BRAND STORY 오버시 이미지.
  • 카테고리 SHOP 오버시 이미지.
  • 2.메인영상 관리 (피씨)
   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
   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.

  • .
  • 2.VIMEO 메인영상 관리 (모바일)
   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VIMEO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
   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.

  • .
  • 2.메인영상 대신 이미지로 사용시 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2.메인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Notice

    제목

    교환/반품 절차 안내

    작성자 (ip:)

    작성일 2020-08-31

    조회 793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[교환/반품 규정]


    •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조회에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.
    • 티백으로 반품 접수 후 상품 배송 시 동봉된 [교환 및 반품양식지]를 작성하시고 동봉하신 뒤 처음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롯데 택배(1588-2121)에 회수 요청 후 티백으로 송부해주시면 됩니다.
    •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왕복 배송비 7,000원이 발생합니다. 
    • 단, 오배송 및 제품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재배송비는 티백 부담입니다. 

    (단, 다른 제품으로 교환 또는 정상 상품으로 교환 가능함에도 반품을 요청할 경우 편도 배송비 고객 부담)

    • *반품주소 : 서울 용산구 후암로 13가길 32 '티백'

     

     

    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     

    - 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(단, 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    - 고객님의 사용 또는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 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 고객님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프리오더 제품의 경우(단, 1회 사이즈 교환 가능)

    - 대량생산 시 발생하는 미흡한 마감처리(실밥,본드자국,초크자국,미세한 사이즈 차이 등), 고객님의 체형에 맞지 않는 것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     

     (위 경우로 상담/접수 없이 반품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반송됩니다)

     

    [배송]

    - 배송은 당일 9시전 주문까지 당일 출고를 기본으로 합니다.

    당일 출고되어도 택배사의 사정으로 2일 이상의 배송일이 소요되기도 합니다.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여 배송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단, 택배사의 사정이나 재고의 사정상 출고가 2일 이상 미루어지는 경우는 사전 연락을 드립니다.

     

    * 부분 배송을 받으신 경우

    - 프리오더 등으로 입고일이 주문일과 차이가 많이 날 경우 

    합배송으로 배송비 면제가 되는 상품이 아니라면

    한 가지 상품이라도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  

    나머지 상품도 빠르게 배송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    [환불]

    - 반품하신 제품의 수거가 완료되면 익일(영업일 기준)내 검수가 이루어집니다. 

      검수가 완료되면 요청하신 방법으로의 환불 처리가 이루어지며 카드사에 따라 3-5일이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 

     

    [자주하시는 질문]

     

   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얼마이며, 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
    - 변심 교환/반품 왕복 7000원 입니다. (편도 배송비 3500원)

    - 변심 교환 및 반품 왕복 택배비 7,000원을 환불 금액에서 차감해서 처리해 드리고 있으며, 차감을 원치 않으실 경우 사이트에 나와있는 계좌로 입금 또는 상품과 함께 동봉해주시면 됩니다.

    -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재배송비는 티백에서 부담합니다. 단, 반품 시 편도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위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.

     

    교환/반품시 어떤 택배를 이용해야 하나요?

    티백 공식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에서 교환 또는 반품 신청 후 직접 롯데 택배(1588-2121)로 전화 접수 혹은 인터넷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회수 요청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롯데택배(1588-2121)로 연락하셔서 해당 내용 재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롯데 택배가 회수하러 오지 않아요.

    롯데 택배(1588-2121)로 연락하셔서 해당 내용 재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제품이 불량이에요, 다른 제품으로 배송됐어요.

    고객님의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(02-790-3303) 또는 

    티백 공식 홈페이지 Q&A 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그 외 문의사항은 Q&A를 이용해주세요.

    감사합니다.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